토스뱅크 전세 월세 대출 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전세대출 토스 전월세보증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에서 운영중인 전월세보증금대출은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서를 이용한 상품인데요. 대출 신청자 소득에 따라 대출한도가 결정되는 상품입니다.
토스 전월세 보증금 대출은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근무시간에 따로 시간을 뺄 수 없는 직장인들에게 인기 많은 상품입니다. 토스 전세 월세 보증금 대출에는 일반/청년으로 나뉘는데요. 만 34세 이하라면 청년 보증금 대출이 조건면에서 유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전세월세보증금대출 집주인 동의
공인중개사 통해서 계약서 작성시 특약에 [임대인은 임차인 전세 대출에 적극 협조,동의하기로 한다]라는 특약을 꼭 넣으시기 바랍니다. 대출 진행 담당자에 따라 집주인에게 유선 연락 또는 대면으로 방문하여 계약 사실을 확인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집주인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토스 전세 월세보증금대출
●1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소득자,개인사업자로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원천징수영수증으로 소득 확인이 가능한 경우
● 부부합산 보유주택이 없거나 1주택 보유 고객(2020년7월10일 이후 투기지역/투기과열지구 내 시세3억원 초과 아파트를 취득한 경우 대상에서 제외)
● 대출 한도는 임차보증금의 88%범위내에서 최대 2억2000만원까지 가능
토스 청년 전세 월세 보증금대출
● 만34세 이하이면서 1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소득자,사업소득자,기타소득자,무소득자도 가능
● 부부합산 보유주택이 없어야 하며 부부합산 연소득이 7천만원 이하
● 소득금액증명원,원천징수영수증으로 소득 확인이 가능한 고객(무소득자는 제외)
●대출 한도는 임차보증금의 90% 범위 내에서 최대 2억원까지 가능
※ 임대차계약서상 공동 임차인이거나 대리계약의 경우 대출 진행이 불가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 전세대출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기존 대출을 모두 상환,해지 후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토스 전월세보증금대출 가능 대상주택
등기사항전부증명서상 주택만 가능(아파트,연립주택,다세대주택,단독주택,주거용 오피스텔 등)하며, 아래에 해당할 경우 토스 전월세보증금대출 진행이 불가합니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상 소유권에 권리침해가 있는 경우
●미등기 건물(사용승인일로부터 1년 이내의 신규분양인 경우는 가능)
●무허가 건물
●소유자가 개인이 아닌 경우(건설사일 경우 대출 진행 불가)
●임차주택 선순위 근저당 설정 금액과 임차보증금 합계가 주택가격을 초과한 경우
토스 전월세보증금대출 신청 시기
임대차계약서상 잔금일 1개월~15일 이전까지 대출 신청 가능하며 , 예상 한도는 잔금일 6개월전부터 확인가능합니다.
토스 전월세보증금대출은 매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전월세 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계약하고 싶은 집이 있는데 잔금날짜가 맞지 않을 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기존에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서를 이용한 전세대출을 이용중이라면 중복 대출이 불가하니 현재 이용중인 전세대출 상품이 있다면 보증기관을 정확히 알아보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전세 월세 대출 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